귀뚜라미, KMAC 소비자 추천 브랜드 보일러 5년째 1위

입력 2021-06-29 17:21   수정 2021-06-30 01:36

귀뚜라미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(KMAC) 주관 소비자 브랜드 조사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5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29일 밝혔다.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서울 및 6대 광역시 10~50대 남녀 소비자 1만1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에서 총점 78.3점으로 정상에 올랐다. 뛰어난 열효율, 미세먼지 저감 성능, 사물인터넷(IoT) 및 인공지능(AI) 등 첨단 기능을 갖춘 ‘거꾸로 뉴 콘덴싱 프리미엄’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. 이 제품은 실내온도 조절기가 기본 옵션으로 적용돼 스마트폰으로 보일러를 제어하거나 인공지능 스피커와 연동해 음성으로도 보일러를 작동할 수 있다.

김진원 기자 jin1@hankyung.com


관련뉴스

    top
    • 마이핀
    • 와우캐시
    • 고객센터
    • 페이스 북
    • 유튜브
    • 카카오페이지

    마이핀

    와우캐시

   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
   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
    캐시충전
    서비스 상품
    월정액 서비스
   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
    GOLD PLUS 골드서비스 + VOD 주식강좌
   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+ 녹화방송 + 회원전용게시판
    +SMS증권정보 + 골드플러스 서비스

    고객센터

    강연회·행사 더보기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이벤트

   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.

    공지사항 더보기

    open
    핀(구독)!